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자유여행 디자이너’ 이미순 CEO, 첫 CF 나들이

데일리안 여행 = 김영기 객원기자
입력 2014.06.26 14:21 수정 2014.06.26 14:23

'여행 컨설턴트'로도 유명한 이미순 대표 CF 통해 추천

‘여행 컨설턴트’로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이미순 대표가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들에게 여행지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촬영됐다. ⓒ TVCF ‘여행 컨설턴트’로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이미순 대표가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들에게 여행지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촬영됐다. ⓒ TVCF

‘자유여행 디자이너’, ‘차세대 여성리더’로 불리는 비코트립 이미순 CEO가 첫 CF 나들이에 나섰다.

이번 CF는 ‘여행 컨설턴트’로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이미순 대표가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들에게 여행지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촬영됐다.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들은 항상 시기와 장소를 고민하기 마련이지만, CF에서 이미순 대표는 훌쩍 떠나보고 싶은 여행지로 ‘시코쿠’를 추천하며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준다.

CF에 등장하는 시코쿠의 나오시마 섬은 현대 아트의 성지로 해외 유명 관광잡지인 ‘Travel’에서 선정한 ‘꼭 가봐야 할 세계의 7대 명소’로 소개된 바 있고, 쿠사마 야요이의 작품인 ‘호박’, 안도 타타오의 ‘지중미술관(지추미술관)’, 고도온천 등은 나오시마의 명물로 방문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리츠린 공원, 사누키 우동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는 여행객들에게 멋진 추억을 선사한다.

이미순 대표는 “이번 CF에 등장하는 시코쿠는 여름 휴양지로 해외여행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여행지”라며 “나오시마, 쇼도시마, 리츠린 공원, 도고 온천 등 일본 현지인들에게도 명소인 시코쿠에서 추억과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영기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