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롯데, ‘서초 롯데캐슬 프레지던트’ 특별조건 분양

박민 기자
입력 2014.05.27 15:36 수정 2014.05.27 15:38

교대역, 강남역 도보로 이용 가능

특화된 욕실 수납시스템, 첨단시스템 도입

서초 롯데캐슬 프레지던트 투시도ⓒ롯데건설 서초 롯데캐슬 프레지던트 투시도ⓒ롯데건설

롯데건설은 27일 서초동 삼익2차 아파트를 재건축한 '서초 롯데캐슬 프레지던트'의 잔여가구를 특별조건으로 막바지 분양한다고 밝혔다.

서초 롯데캐슬 프레지던트는 지하 2층, 지상 25~31층 3개동에 전용 84~149㎡ 총 280가구로 이 중 △84A㎡ 26가구 △84B㎡ 23가구 △119㎡ 18가구 △149㎡ 38가구 등 총 105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아파트 단지는 교통 편의성이 우수하다. 지하철 교대역(2호선, 3호선)과 강남역(2호선, 신분당선)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서울의 동서남북은 물론 분당 등 경기남부를 잇는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췄다. 또 경부고속도로 반포IC와 인접해 있어 고속도로 접근성도 뛰어나다.

단지 인근에는 교대부속초, 서초초, 서일중, 서초고, 서울고 등이 밀집해있고 서초동 학원가도 이용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강남점), 뉴코아아울렛(강남점), 킴스클럽(서초점), JW 메리어트호텔을 비롯해 예술의 전당, 국립국악원, 국립중앙도서관 등 다른 지역과는 차원이 다른 편의시설도 밀집돼 있다.

풍부한 생활 인프라가 강점인 서초동 일대는 서초동 삼성타운에 이어 최근 '강남대로 지하도시' 등 대형 개발사업이 예정돼 있어 개발호재에 따른 기대감이 높은 곳이다.

서초 롯데캐슬 프레지던트ⓒ롯데건설 서초 롯데캐슬 프레지던트ⓒ롯데건설

최고 부촌에 위치한 아파트답게 고급화된 시설 갖춰

서초 롯데캐슬 프레지던트 아파트는 독특한 아파트 외관이 눈에 띈다. 삼각뿔 모양으로 동을 배치하여 전 세대가 조망권을 확보할 수 있도록 특화된 설계를 갖췄다. 단지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기 위해 저층부 5개층의 외부 마감재를 화강석으로 한 점도 눈길을 끈다.

특히 아파트에는 롯데건설이 최근 개발한 욕실 수납시스템이 적용됐다. 물기를 피해 보관해야 하는 티슈를 상부장에 두고 밑에서 뽑아 쓸 수 있도록 했다. 하부장엔 세탁물 및 청소용구 보관함을 각각 구성했다.

홈 네트워크 시스템도 적용된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캐슬매니저'를 통해 외부에서 조명, 냉난방, 가스 등 집안을 제어할 수 있게 된다. 외출시 방문자 확인 및 단지 내 놀이터 CCTV영상까지 확인할 수 있고, 특히 엘리베이터 호출 기능과 세대 차량 도착 알림 기능이 가미돼 더욱 스마트해진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중앙광장에는 2011 독일 IF 디자인어워드를 수상한‘미디어폴’이 설치된다. 미디어폴은 LED조명과 음향시설을 조합한 기둥 모양의 멀티미디어 환경시설물이다.

‘서초 롯데캐슬 프레지던트’는 서울 서초구 서초동 1720-5번지에 견본주택을 운영중이며, 입주는 2014년 11월 예정이다.

박민 기자 (myparkmi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