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H, 도화엔지니어링 등 우수 설계업체 6개사 시상

박민 기자
입력 2014.05.16 17:17 수정 2014.05.16 17:19
16일 성남시 분당 LH 본사에서 2014년도 우수설계업체 시상식을 마치고 반한용 기술지원본부장(앞줄 왼쪽 4번째)등  LH 임직원, 수상업체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LH 16일 성남시 분당 LH 본사에서 2014년도 우수설계업체 시상식을 마치고 반한용 기술지원본부장(앞줄 왼쪽 4번째)등 LH 임직원, 수상업체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LH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지난해 LH 설계실적이 있는 용역업체를 대상으로 우수설계업체를 선정해 16일 본사 정자사옥에서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시상대상은 LH가 착수부터 준공시까지 설계과정의 충실도·성과품 품질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했다. 토목부문 2개사(도화, 신성엔지니어링), 조경부문 1개사(유신), 건축부문 3개사(해마, 다인그룹엔지니어링, 디엔비건축사무소)이다.

LH는 설계용역업체의 설계품질 향상 및 상생협력 도모 등을 위해 매년 전문분야별로 우수설계업체를 선정하고 있다. 선정된 업체에게는 상패수여 및 LH가 발주하는 관련분야 설계용역 입찰참여시 가점혜택이 부여된다.

반한용 LH 기술지원부문장은 "발주물량 감소 및 건설경기 침제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설계품질 향상을 위해 각별한 노력을 기울인 수상업체에게 감사하다"며, "시상식을 통해 상생협력 및 품질향상 노력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박민 기자 (myparkmi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