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수천억 자산가 둔기에 맞아 피살 "원한관계 때문?'

장봄이 인턴기자
입력 2014.03.05 10:56 수정 2014.03.05 11:03

서울 강서구의 소유 건물서 숨진 채 발견돼...원한 채무관계 조사

재력가로 알려진 60대 남성이 숨진 채 발견됐다. 머리에서 수십차례 둔기로 맞은 흔적도 발견돼 경찰이 원한관계에 의한 살해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수사에 나섰다. ⓒ데일리안 재력가로 알려진 60대 남성이 숨진 채 발견됐다. 머리에서 수십차례 둔기로 맞은 흔적도 발견돼 경찰이 원한관계에 의한 살해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수사에 나섰다. ⓒ데일리안
수천억원의 재력가로 알려진 60대가 자신이 소유한 건물에서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서울 강서경찰서는 지난 3일 오전 3시 19분쯤 강서구 내발산동에 있는 한 상가 건물 3층 관리사무소에서 건물주 송모 씨(67)가 숨져 있는 것을 그의 부인이 발견해 신고했다고 4일 밝혔다.

경찰은 건물 CCTV(폐쇄회로 TV)로 송 씨가 발견된 당일 0시 50분쯤 건물로 들어간 사실을 확인했으며 약 2시간 30분 사이에 살해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또 송 씨의 머리에서 수 십 차례 둔기로 맞은 흔적도 발견돼 경찰은 그가 살해된 것으로 보인다고 언급했다.

한편, 송 씨의 부인은 “남편이 연락을 받지 않아 찾아가보니 관리사무소 문 앞에 쓰러져 있었다”고 경찰 조사에서 말했다.

숨진 송 씨는 사건이 발생한 건물과 인근 호텔, 사우나, 예식장 등을 소유한 수천억대의 자산가로 알려졌다.

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송 씨의 부검을 의뢰하고 주변 인물들을 중심으로 송 씨의 원한이나 채무관계를 조사하고 있다.

장봄이 기자 (bom22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