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정문알로에, 지역민 대상 건강검진 이벤트 실시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입력 2009.06.17 15:17 수정
주민들이 건강 검진을 받기 전 설명을 듣고 있다. 주민들이 건강 검진을 받기 전 설명을 듣고 있다.

“생전 피검사 한번 안받아 봤는데 이런 고마운 일을”

17일 오전, 서울 도봉구민회관에서 지역주민 80여명이 무료로 5~6가지의 건강검진을 받았다.

자연건강문화 기업을 지향하는 알로에 전문기업 김정문 알로에(www.aloe.co.kr,대표 최연매)가 사회 환원의 일환으로 지역민 대상 무료건강검진행사를 벌인 것.

무료 검진 행사는 3일 대구 지역을 시작으로 7월 초순까지 전국 19개 지정장소에서 실시되며, 일일 80~100여명이 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혈압, 체성분검사, 갑상선초음파, 간 기능 검사, 혈액검사 등 9만원 상당의 건강검진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김정문알로에 권역별 대리점에 신청하여 선착순으로 검진권을 받으면 된다.

유양걸 마케팅본부 이사는 “이번 건강검진 이벤트는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김정문주의 기업이념과 활발한 기업활동에 따르는 사회공헌의 책임을 다하는 기업정신을 실천하고자 마련한 행사”라고 전했다.

한편, 김정문알로에는 자연성을 회복한 인류의 건강을 위해 최초로 국내 알로에 농장(김제, 제주도)을 일꾸어 우리 몸에 맞는 국내산 알로에만을 사용하며, 백재자연의학연구원(원장 문기원)에서 자연식에 대한 연구를 하며 정기적으로 특강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20년 가까이 산수유 제도를 통해 몸이 불편하고 생활형편이 어려운 이웃에게 김정문알로에 건강기능식품을 무상 지원하고 있다(문의 02-405-6224).[데일리안 = 김윤일 기자]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